본문 바로가기

바르게 전하기道

어머니의 사랑으로 가득한 하나님의교회

요즘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은혜아래 오순절 성령 강림을 간구하는 절기 기도주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사랑'을 많이 구하고 있어요~

사랑이 제일이라는 하나님의 말씀처럼 정말 사랑이 제일이예요^^

성경의 말씀에도 말세에는 불법이 성하므로 사랑이 식어지고

오히려 일만 악의 뿌리인 돈을 사랑하게 될 것[마태복음24:12][디모데전서6:10]을

경계와 교훈으로 주고 있습니다~

특히 성경의 사랑장의 말씀을 보면 사랑이 얼마나 큰 성령의 은사이며 제일인지를 잘 알수 있지요~

 

[고린도전서13:1~13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하셨네요...

정말 너무 은혜로우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이러한 사랑을 배우며 실천할 수 있도록

어머니하나님께서 친히 의로운 13가지 교훈의 말씀으로 가르침을 주고 계시답니다.

그런 어머니하나님의 선하신 가르침을 따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성도들이

하나님께서 좌정해 계시는 시온(이사야33:20-절기지키는 곳)에 모여 있지요~

너무 행복한 우리들입니다~

 

또한 어머니하나님께서는 가장 큰 사랑의 실천은 생명을 살리는 유월절을 전하는 사랑이라 말씀하셨어요~

 

 

[요한복음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먹지 아니하면
너희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태복음26: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유월절 떡)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유월절 포도주)은 죄사함(로마서6:23 곧 영생)을 얻게 하려고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그러니 어머니하나님께서 가르침 주신 아름다운 최고의 사랑인 유월절 사랑을 실천하여

많은 영혼들에게 사랑과 영생을 베푸시는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시온의 성도가 될 수 있도록

남은 절기 기도주간에 열~심히 기도 간구하려고 합니다~